NEWS&EVENT

포스텍 KIURI 사업의 새소식과 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

  • NEWS/EVENT
  • 공지사항

NEWS&EVENT

포스텍 KIURI 사업의 새소식과 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포항공대 바이오 분자집게 기술 KIURI 연구단 참여기업 모집

페이지 정보

정미정  0 Comments  409 Views  20-06-09 15:54 

본문

 

포항공대 바이오 분자집게 기술 KIURI 연구단(이하 "연구단"이라 합니다)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추진 및 지원하는 '혁신성장 선도 고급연구인재 성장 지원(KIURI) 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합니다.

'KIURI 사업' '포닥 중심으로 연구단을 구성하여 참여기업과 교류·연구하는 산·학 협력 플랫폼 구축, 활성화를 통해 신진 박사 인재의 산업계 진출 촉진에 중점을 둔 사업' 입니다.

* 포닥(PostDoc) : 박사후연구원, 연구교수 등 박사학위를 소지한 비전임연구원

 

연구단은 'KIURI 사업'에 선정된 연구단으로서 멥버십에 가입한 참여기업들을 대상으로 연구단에서 수행하는 각종 연구정보, 우수 인력 채용의 기회, 공동연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멤버십에 가입한 참여기업들은 연구단과의 정기적인 교류 등 연구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협업을 통해 전문성 제고 및 기업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이를 뒷받침할 우수한 인적 자원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 연구단 멤버십 가입금 정책

· 2020년도 : 면제

· 20201년도부터 (지원사업 종료년도인)2023년도까지 매년 금100만원

※ 멤버십은 제3자에게 양도 등 권리 이전이 불가합니다.

 

연구단은 우수 인적자원 확보와 역량 강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참여기업들의 많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연구단 멤버십에 관한 상세 내용과 신청은 아래에 링크되어 있는 연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연구단 행정팀 이메일(coolkang2@postech.ac.kr)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연구단 홈페이지http://kiuri.postech.ac.kr

 

PostDoc 주도형 연구문화, 세계적인 바이오 리더 배출

바이오 분자집게 기술 KIRUI 연구단

 

logo_mobile close_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