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URI

포스텍의 KIURI사업을 알려드립니다

  • KIURI
  • CI

KIURI

포스텍의 KIURI사업을 알려드립니다

CI
심벌

바이오 분자집게 기술 KIURI 연구단의 심벌은 다양한 방향으로 발전하는 미래 지향적인 연구를 표현하고자 하였다.
방향과 흐름을 나타내는 표식으로 센터내 기관들의 상호보완적인 방향을 나타내었다.
청명하고 희망적인 색상인 청색과 연두색을 통해 밝은 미래를 열어감을 표현하였다.

심벌 / 워드마크의 상하조합

심벌과 워드마크를 조직적으로 조합시킨 것으로 바이오 분자집게 기술 KIURI 연구단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는 표시 시스템이다.
심벌 워드마크 조합은 서류식, 사인류 및 홍보제작물 등 다양한 매체에 적용되므로 그 기능에 맞도록 적절한 타입의 조합으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심벌 워드마크 조합의 비례나 간격, 크기는 입의로 변경할 수 없고 재생 할 경우에는 반드시 사진복사 재판방식이나 컴퓨터 출력방식에 의해 정확하게 사용되어야한다.

전용컬러

바이오 분자집게 기술 KIURI 연구단의 전용컬러 (Corporate Color)는 심볼에 활용된 컬러로 구성하였으며 전용컬러는 바이오 분자집게 기술 KIURI 연구단의 모든 매체컬러의 근간을 이루는 것으로 시각커뮤니케이션에 있어 확실한 컬러 이미지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다.
전용컬러의 표현은 별색 또는 4원색에 의한 표현을 원칙을 하며, 적용 매체의 특성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한다.

logo_mobile close_mobile